티스토리 뷰

 

저의 여름 휴가 후기 시작합니당^^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

 

휴가를 생각하며 참아왔던 나날이었네요 ㅠㅠ

 

요번 휴가계획을 세우며 고민이 많았어요..

 

멀리가긴 휴가가 너무 짧고..휴양지는 이미 예약하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급!!! 아주 급!!

 

두번가봤던 홍콩으로 결정해 버렸습니다.

 

그래도 가본곳이라 그런지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날짜도 정해졌고 휴가지도 정해졌고..이제 숙소를 잡야햐 하는데 저번에 한인민박에서 고생을 좀 해서

 

호텔로 알아보던중....OTL 휴가철이긴 휴가철인가봐요 ㅠㅠ 호텔이 너무 비싸!!

 

가벼운 마음으로 가고싶었는데 지갑이 너무 털릴것 같아서 과감히 패스!!

 

울며겨자먹기로..다시 한인민박을 폭풍검색..

 

사진상 가장 제 스타일인 에릭하우스란 곳으로 결정~!!

 

딴데는 너무 민박같아서..ㅠㅠ 뭔가 남에집에 가는기분??..그래서 결단력있게 한번에 결정했습니다.ㅋ

 

홈페이지에 예약신청 후 답변이 금방 오더라구요..

 

문자로 메일보냈으니 확인해보라는 말을 듣고 벌써???????? 답변이 무척 빠르더군요 (일단 합격!!^^*)

 

예약금 입금했더니 바우쳐 보내주시더라구요..

 

홍콩여행가기로 맘먹고 이틀만에 예약완료~~

 

몬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네요..일단 시작전부터 기분이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ㅋㅋ

 

이미 두번이나 가봤기에 사전준비는 그닥 필요치 않아 편한 마음으로 날짜를 지다렸네요 여행은 언제나 HappY~^^

 

드디어 D day~~^^

 

오전 뱅기라 아침부터 엄청 서둘렀더니 정신없이 공항으로가서 뱅기타고 홍콩도착~~(순간이동^^;;)

 

바우쳐에서 보내준데로 A21번 버스타고 출발~!!

 

16번 정류장인가...암튼 바우쳐상 내리라는곳에 맞게 내린것 같았습니당

 

설명이 잘 되있어서 그대로 따라갔더니 3분만에 숙소 도착!!!! 난 역시 천재였어 ㅋㅋㅋㅋ

 

두근거리는 맘을 안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갑니당~

 

엘리베이터가 좀 작더군요..여러명이 짐을 가지고 타기엔 무리일듯 하지만 난 독고다이니깐 ㅋㅋ(이럴땐 좋네요 ㅠㅠ)

 

8층 도착!! 엘리베이터 열리면 바로 에릭하우스 간판이~~

 

 

 

 

꺅~~간판이 이뻐요 ㅋ 

 

 

 

 

간판옆에 다녀가신분들 사진도 있어요..사람들 표정들 보니 저도 즐거워 지더라구요^^

 

홈피랑 입구사진이 달라서 순간 당황하긴 했지만

 

나중에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얼마전에 레노베이션 하셨데요 ㅋ(역쉬 난 운이좋아!!ㅋㅋ)

 

아직 홈피업뎃이 안된거라고..곧 업뎃 예정이시라 하시더라구요.

 

암튼 들어가자마자 운좋게 사장님도 계시고 방배정 받았습니당~

 

사장님한테 이것저것 얘기듣고 물어보고 방에 들어가서 일단, 바로 누웠네요 아침부터 정신없었더니 ㅠㅠ

 

홍콩은 여전히 덥고..방들어가자마자 사진찍을라 했는데 힘들어서 좀이따 찍어야지 했는데..깜빡 지나가 버렸네요 ㅡㅡ;;

 

첨들어갔을때 청소상태도 너무 깨끗하고 침구류도 아주아주 깨끗했답니다~^^(믿어 주세욬)

 

일단 휴식을 좀 취하고 나니 배가 고파지네요 ㅋㅋ 기내식도 먹었는데 ㅋ

 

첨엔 몰랐는데 밥먹으로 돌아다니다가 보니 에릭하우스 위치가 끝내주더라구요~

 

몇번와봐서 길은 대충아는데 사장님말씀데로

 

스타의 거리를 가보니 헉...걸어서 3분!!

 

지하철역도 엄청 가깝구 정말 여행 다닐때 숙소위치가 엄청 중요한거 아시죠?? 암튼 위치짱!! ㅋ

 

숙소 돌아와서 아까 깜빡한 방사진 나름 찍어봤어요~

 

 

 

 

정신차리고 보니 방에 수건이랑 치약, 치솔, 샤워젤, 샴품 다 있네요 >.<

 

수건이랑 일회용품은 로비에 비치되어 있어서 가져다 쓰시면 돼요

 

예전에 갔던 곳앤 수건 하루에 두장밖에 안조서 ㅠㅠ 전 머리가 긴데....ㅠㅠ (트라우마 ㅋ) 암튼 감동!

 

 

 

 

방안에 멀티콘센트가 있어서 제 충전기들 다 충전가능하네요..전에 갔던곳은 없었어서 여행용 콘센트 챙겨왔는데

 

필요 없게됬네요 ^^

 

 

 

 

 

 

로비에 필요한거 웬만한건 다 있습니당..정수기, 커피(커피 맛있어요 ㅋ), 전자렌지 등등

 

그 밑에 테이블에 수건이랑 일회용품이 있는데 부족하면 가져다 쓰시면 되요~^^

 

갠적으로 로비가 맘에 쏙 들었어요..아기자기하니 사장님의 손길이 느껴지네요~ㅋ

 

이번에는 좀더 여유있게 다닐예정이라 숙소가 맘에 들어서 정말 정말 다행이었답니다~~~^^*

 

 

 

숙소총평!!

 

민박은 몇번이용해봤지만 여기도 마찬가지로 방이 크지는 않네요..(방은 엄청 많은것 같아요^^)

 

홍콩이 유난히 그런것 같아요..

 

에릭하우스는 일단 위치가 짱짱 좋아요.

 

그리고 청소 상태나 침구류상태 GOOD!! (좁은건 괜찮은데 지저분한건 윽 ㅠㅠ 저번에 딴데서 고생해서)

 

일회용품 다 갖춰져 있는것도 참 좋았습니다..(따로 챙겨오실 필요없어요)

 

아침 제공해 주는데 엄청 맛있어요 ㅠㅠ 3박 중에 두번 먹었는데 김치볶음밥 한번이랑 불고기덮밥 나왔어요~

 

홍콩에서 먹은것중에 그게 젤 맛있었네요 역시 전 뼈속까지 한국인인가봐요 (아침이라 비몽사몽해서 사진을 못남겼네요ㅠ)

 

아!! 그리고 이곳에서 일하는 애니언니라고 있는데 엄청 친절해요~제니베이커리 쿠키사다가 나눠먹었네요^^

 

제니베이커리랑 같은길에 있어서 걸어서 2분거리에 있어요

 

사장님 말대로 오후에는 줄이 별루 안길다고 해서 오후에 가서 10분만에 사왔네요 ㅋ

 

 

 

담엔 굳이 호텔갈필요 없을거 같아요~

 

이번에 홍콩여행은 에릭하우스 덕분에 즐겁게 여유롭게 잘 지내다 왔네요....다음을 기약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담에 홍콩 여행기 후기 올릴께요~~^^

 

 

 

 

 

 

 

 

댓글
댓글쓰기 폼